테스트 1.. 아무도 모르는 은밀한 전생체험..^^;;;

|
테스트 1.. 아무도 모르는 은밀한 전생체험..^^;;;


또다시 시작된 한 주..^^
조금 한가해진 틈을 이용해서, 언제나처럼 이웃블로그에 마실을 다녀왔더랬습니다.

요시토시님 블로그에 갔는데, 전생에 대한 포스트(http://yoshitoshi.tistory.com/190)가 있더라구요.
해서, 읽어봤죠..
근데, 재미있는 겁니다.^^

목욕탕 청소를 하다가 비누를 밟고 죽은 전생...ㅋㅋㅋ
저, 넘어갔습니다.^^


해서, 나도 한번 해보자 싶어서 본문 글에 걸려있는 링크를 따라 들어갔더니, 이름과 생년월일을 적고, 성별 정도를 체크하면 되더라구요.
따로 무슨 가입을 해야하는 것도 아니어서, 재미삼아 한번 해봤습니다.

먼저, 잡학소식이라는 필명으로 테스트한 결과입니다..

- 이미지 : 전생테스트(http://blcat.kr/@/life.php) 결과 화면 캡처 -

다음은 실명으로 테스트한 결과입니다.

- 이미지 : 전생테스트(http://blcat.kr/@/life.php) 결과 화면 캡처 -

그런데, 결과가 이 모양이네요.ㅜㅜ
요시토시님은 두 전생 모두 폼나게 인간 혹은 신이었던 것 같은데, 전 어찌된 일인지 지렁이랑 곰이랍니다.ㅜㅜ



그나저나, 제가 전생에 지대로 착했나 봅니다.^^;;
인간으로 환생을 한 걸 보니 말입니다.

근데 혹시, 다음 생엔 모기나 파리면??ㅡ.ㅡ;;
아...
슬~ 두려워지기 시작하네요...
인생 지대로 살아야겠다 싶구요.;;;


웃자고 한 짓이, 이렇게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.ㅜㅜ

지렁이와 곰...

ㅋ. 아마도, 저보다 더 이상한 전생은 없을 듯 싶네요.


그럼 모두들, 재미삼아 한번씩 테스트해 보세요.^^ (http://blcat.kr/@/life.php)

그리고, 혹시 저보다 더 이상한 전생이 나오거든 트랙백도 좀 보내주시구요.
위안삼을 꺼리가 필요하답니다..ㅜㅜ


Trackback 3 And Comment 12
  1. Favicon of http://asata.tistory.com BlogIcon 아사타 2008.07.07 17:2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전생이 웅녀였군요;;;;
    헤헤헤헤....

  2. Favicon of http://001ti.tistory.com BlogIcon 중계사 2008.07.07 19:27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잡학님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.^^
    더욱여름 무더위 잘 이기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jobhak.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.07.07 21:49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^^

      중계사님, 진짜 오랜만이예요^^
      잘 지내셨죠?

      들러주셔서 감사하구요^^
      놀러갈게요~

      행복한 7월 보내세요~~~^^

  3. Favicon of http://yoshitoshi.tistory.com BlogIcon 요시토시 2008.07.09 13:1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목욕탕 주인이 청소하다 미끄러져 죽는건 그다지 멋있진 않지 않을까요 =ㅁ=);;; (멋...????;;;;;;)
    트랙백 달았습니다~

    • Favicon of https://jobhak.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.07.10 10:45 신고 address edit & del


      그래도, 지렁이와 곰보다는--;;; ㅋㅋㅋ

      트랙백 감사합니다~^^

  4. Favicon of http://kisworld.tistory.com BlogIcon kisworld 2008.07.09 22:50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아스트랄계에서 추출한 당신의 전생 정보 내역을 분석해본 결과,

    당신은 고대마도시대 아리안스대륙 에 살았던 마법사였 습니다.

    그 당시에, 당신은 아리안스대륙 에서 마도학을 연구하며 제자를 양성했 었습니다.

   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때는, 엄청난 마나를 모았을 때 이고,

   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불행했던 때는, 주문을 잘못외워 이계의 존재를 데려왔을 때 였으며,

    당신의 죽음은, 이계의 존재를 소환하는 엄청난 마법을 쓰고 마나서클 붕괴로인해 이루어졌습니다
    ......
    왜 다 이상하게 죽여버리는지 모르겠네요 ^^;

    • Favicon of https://jobhak.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.07.10 10:48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^^
      키스월드님은 마도학을 연구하는 마법사셨군요..ㅎㅎ
      아, 뽀대 지대 나는데요?^^

      다들 이상하게 죽어버리기는 해도, 그래도 뭔가 좀 있어 보이는게, 지렁이와 곰보다는 훨~ 나아보입니다^^


      진짜, 저보다 더 이상한 전생은 없는 거 같네요.ㅜㅜ

  5. Favicon of http://befreepark.tistory.com BlogIcon 비프리박 2008.07.10 13:1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름을 바꿔넣을 때마다 달라지는 전생스토리... (생일은 고정)
    혹시 성명학이란 것도 끼고 있는 것 아닌가 합니다. -.-;

    • Favicon of https://jobhak.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.07.10 14:11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^^


      비프리박님께서는 이리저리 좀더 테스트를 해보셨나 봅니다.

      전, 그냥 필명과 본명, 생일을 넣어서 나온 결과만 보고..
      헉..
      그러면서, 글을 적었는데 말이죠^^;;


      근데, 비프리박님의 전생은 뭐던가요?
      (만구 쓰잘데기 없는 질문이지만..ㅎㅎ)궁금궁금^^;


      너무너무 덥네요..
      건강 조심하세요~~~^^

  6. Favicon of http://next-nine.blogspot.com BlogIcon 크롬 2008.07.23 12:2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상한 전생이 아닌데 트랙백 걸어서 죄송- _-;;
    Ban당하겠다 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s://jobhak.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.07.23 13:26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^^

      저보다 더 이상한 전생이어야 된다고 그렇게~ 적었건만, 모두들 염장만 지르시고, 너무하세요ㅜㅜ


      게다가, 크롬님은..
      창조주에, 관리자에, 학생이라니..ㅡ.ㅡ

      전, 지렁이와 곰이었다구요.ㅜㅜ
      아 진짜, 너무 부러운 전생이네요^^


      오늘 하루, 크롬님은 기분 너무 좋으실 듯 싶네요^^
    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^^